우리 모두는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나 골절로 고통받습니다. 그럴 때 우리는 뼈와 관절을 담당하는 정형외과를 자주 방문합니다. 그런데 골절에도 종류가 많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그 중 하나는 개방성 골절입니다 유방암.
개방성 골절
개방성 골절은 부러진 뼈가 피부를 관통하는 것으로 정의됩니다. 부러진 뼈가 피부 속으로 침투했다면 즉각적인 치료가 필요합니다. 때로는 골절 부위를 청소하기 위해 수술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개방성 골절은 자동차 충돌, 낙상 또는 스포츠 관련 부상과 같은 심각한 부상의 결과입니다. 스포츠 관련 개복 수술의 가장 유명한 사례 중 하나는 개방성 골절로 고통받고 선수 생활을 마감한 축구 선수 조 테스만(Joe Theismann)의 사례입니다.
개방성 골절의 감염
개방 수술 중 감염 가능성이 높습니다. 모든 개방성 골절은 뼈와 신체 외부 환경의 접촉으로 인해 오염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개방성 골절 중에 박테리아가 유입될 가능성은 항상 존재합니다. 감염 정도는 연조직 손상, 골절이 발생한 환경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 박테리아는 골절을 오염시킬 수 있습니다. 피부 표면에 존재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박테리아는 골절 상태를 오염시킵니다. 따라서 개방성 골절의 대부분은 Strep 감염에 감염됩니다. 또한, 골절 부위에 따라 몸에 들어갈 수 있는 박테리아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개방성 골절이 지속되는 농부는 토양의 박테리아로 인해 오염될 수도 있습니다.
개방성 골절 치료
개방성 골절과 관련된 치료법은 다양합니다. 하지만 그 중 가장 흔한 것은 정형외과에서 하는 수술이다. 감염이 골절 부위에 영향을 미치면 뼈까지 이동할 수 있으므로 긴급 수술이 필요합니다. 이로 인해 뼈의 감염률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몇 가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전통적인 정형외과 의사들은 수술이 부상 후 6시간 이내에 이루어져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그러나 의사들은 부상의 진전으로 인해 부상 후 24시간 이내에 수술을 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수술과 별도로 다음 사항을 수행해야 합니다.
골절을 안정시키는 항생제와 약물을 포함한 치료를 해야 합니다.
환자가 자신의 예방접종 상태를 모르는 경우에는 파상풍 주사를 맞아야 합니다.
확립된 골절에는 여러 번의 수술과 장기간의 항생제 치료가 포함된 치료가 필요합니다.
개방 골절의 회복
개방성 골절은 회복 시간이 오래 걸립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