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적으로 보험료를 종료하려는 사람에게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현금 가치에 따라 보험 상품을 현금화하거나 단순히 소멸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정책을 통해 돈을 벌기 위한 새로운 구제책이 마련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더 이상 그러한 정책의 필요성을 느끼지 않을 때 관심 있는 제3자에게 해당 정책을 판매하기로 결정합니다. 개인이 보험 상품을 판매하는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자녀는 대학에 갈 준비가 되어 있지만 가족에게는 재정적 도구가 부족합니다.
* 보험 계약자는 사망할 때까지 이미 “충분한” 재정적 안정을 확보했습니다.
* 아이들은 이미 자신만의 가족을 꾸렸습니다.
* 예상치 못한 의료비 지출
* 보험 가입자는 더 이상 보험료를 지불할 수 없습니다
. 필사적으로 현금을 찾는 동안 사람들은 어려움을 끝내기 위해 보험을 관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아시다시피 보험 상품 판매는 결과적으로 수혜자에 대한 혜택 종료를 의미합니다. 현재 가족의 삶이 너무 순조롭다고 해도, 앞으로 무슨 일이 일어날지 결코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귀하가 사망하면 유족은 늘어나는 의료비, 원래 취득한 상속 부채, 장례 및 장례 비용을 지불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보험 매진으로 인한 수입도 과세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귀하가 정확한 보험료 전액을 받지 못해 상당한 손실을 입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성공적으로 보험 상품을 판매한 후 나중에 보험 보장을 다시 신청하려는 경우 두 번째에는 더 높은 보험료를 지불해야 할 운명에 처해 있습니다. 귀하의 건강이 약해지면 이제 고위험 정책을 시행하게 될 수 있습니다.
경고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보험 판매를 진행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