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간단한 알람시계나 침실의 벽시계는 6,0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간 분할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은 시간의 사분면을 파종, 재배 및 수확을 위한 광범위한 계절 기간으로 분할한 초기 농부와 관련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당시에는 특정 날짜의 실제 시간이 중요하지 않았지만 지금 시대에는 매 순간이 중요합니다. 초기 문명이 성장하고 질서와 거버넌스에 대한 요구가 더욱 복잡해짐에 따라 보다 정확한 시간 측정이 필요했습니다 피아바식탁.
시계의 역사
1. 최초의 시계가 발명된 것은 이집트인이 만든 그림자 시계와 그리스인이 만든 해시계 등이 있습니다. 그들은 이것을 하루의 시간을 표시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단순히 시계에 비치는 태양의 그림자를 사용하여 대략적인 시간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가장 가까운 시간까지만 작동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태양열 시계의 또 다른 큰 단점은 밤에는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2. 다음으로 발명된 시계는 물시계였습니다. 아주 큰 양동이를 사용하여 물을 채우고, 양동이 바닥에 작은 구멍을 뚫어 물이 빠져나가도록 만든 것입니다. 매 시간이 지나갈 때마다 선이 표시되었습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시계를 설정하고 시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이 시계에도 오류가 발견되었습니다. 물은 온도에 따라 다른 속도로 흐릅니다. 추우면 얼기도 하고, 더우면 증발하기도 합니다. 그런 다음 해결책으로 이전 결함을 제거하기 위해 Hourglass 또는 Sand 시계가 만들어졌습니다.
3. 기계식 시계는 시계 바늘을 돌리면서 천천히 떨어지는 무게를 사용하여 현장에 등장했습니다. 물론 이것들은 높은 탑에만 지을 수 있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시간을 유지하려면 추를 먼 거리까지 떨어뜨려야 했기 때문입니다. 이 벽시계는 일반적으로 하루에 2시간만 손실되는데, 이는 사용된 시간에 비해 정말 좋은 것입니다. 이러한 시계 중 일부는 뛰어난 품질로 인해 오늘날에도 여전히 작동하고 있습니다.
4. 시계의 다음 큰 도약은 1581년 갈릴레오의 진자입니다. 그는 결국 시계의 에너지가 고갈되더라도 시계는 그 시점까지 정확한 시간을 유지하며, 그 전에 진자를 재설정하면 진자가 재설정되지 않을 때까지 시계가 정확하게 유지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시계를 좋아하며 오늘날에도 우리가 현대 벽시계를 사용하는 것처럼 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디지털시계 시대가 다가오고 시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