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렌체의 음식은 여행 속의 여행과 비슷하며 여행자와 미식가를 오감의 요리 발견으로 이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건축과 예술을 접하기 위해 피렌체를 방문하는 반면, 이 마을은 아르노 강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장 쉬운 재료로 만든 풍부한 맛으로 마법의 매력을 발산합니다 홍대메이드카페.
이탈리아 도시 피렌체에 계시다면 현지 시장을 방문하여 놀라운 길거리 음식을 즐겨보세요. 산 로렌조 시장(San Lorenzo Market)에서는 선물과 가죽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Mercato Centrale에서는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채로운 색상 범위가 제조업체를 대표하며 가장 대담한 채식주의자조차도 유혹합니다. 유목민들은 해산물, 고기, 치즈, 빵, 올리브 오일, 햇볕에 말린 토마토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살펴본 후 너무 많은 음식을 먹을 것을 기대하며 정신을 차릴 것입니다. Sant’Ambrogio 시장은 피렌체 현지인들이 치즈를 구입하고 생산하는 피렌체의 또 다른 지역 시장입니다. 이 시장은 현지 가정주부와 전문 셰프들이 매일 식재료를 구매하는 아침 시간으로 매우 붐빕니다.
Osteria dei Pazzi에서 분위기를 유지하세요. 이것은 피렌체의 유명한 레스토랑 중 하나이며 산타 크로체 교회와 베르디 극장 근처 중앙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기서 전통적인 토스카나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은 집에서 만든 것이며 음식의 맛은 입을 촉촉하게 만들 것입니다. 이곳에서 찾을 수 있는 유명한 요리로는 라비올리와 리코타 아그루미를 듬뿍 넣은 탈리아텔라 아이 펑기 등이 있습니다. 이곳은 규모가 작고 저녁이나 점심 시간에는 만석이므로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Cibreo에서 기억에 남는 음식을 준비하세요. Fabio Picchi의 Cibreo에서는 예약이 필수이지만 피렌체의 이 미식가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미리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이 고급 레스토랑에는 서면 메뉴가 없으며, 박식한 직원이 매일 특별 메뉴를 시처럼 읽어주는 대신 메뉴를 선택합니다.
날것의! | Via Sant’Agostino: 이곳은 마을에서 가장 유명한 레스토랑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산토 스피리토 바로 뒤편에 있는 생채식 작은 카페입니다. 젊은 부부가 이 카페를 소유하고 있는데, 한 커플은 피렌체 사람이고 다른 한 사람은 스웨덴 사람입니다. 이 부부는 옵션을 통해 사람들에게 생식을 제공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채식 파니니와 코코넛 물로 만든 개별 젤라또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또한 한 모금 마실 수 있는 전체 코코넛을 제공하고 주입된 주스로 작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