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영상 제작 CA

광고 음악 제작은 외부의 도움 없이 음악을 만드는 것을 의미하며, 사운드 디자인은 다양한 악기를 결합하여 듣기 좋은 사운드를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는 DJing과 관련된 두 가지 측면을 모두 살펴보겠지만, 특히 세대 측면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대부분의 정착된 DJ, 즉 자신의 방이나 클럽에서 오랫동안 DJ 활동을 해 온 사람들에게 음악 제작은 꾸준한 노력의 결과입니다. DJ는 매우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플레이하기 때문에 상당한 양의 비트와 사운드를 소화합니다. 이러한 점이 일부 DJ들이 자신의 음악적 스타일과 사운드를 시험하고 자신만의 음악을 만들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가사 영상은 영상의 의미를 표현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몸캠피싱후기

음악 제작 단계의 시작입니다. 음악 제작에는 사전 제작, 음악 제작, 후반 작업의 세 단계가 있습니다. 음악 제작 단계는 새로운 곡을 만드는 과정입니다. 음악에 대한 다양한 접근 방식을 탐구하는 단계이기 때문에 저는 이 단계를 사전 제작 단계라고 부릅니다. 이 단계에서는 샘플러나 아카이 MPC와 같은 드럼 머신을 사용하여 레코드나 MP3 파일의 음악을 검사합니다. 하지만 음악을 테스트하고 제작하기 전에 리깅이 적절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아카이 드럼 머신으로 소리를 테스트하기 위해 테크닉스 턴테이블을 스테레오 유닛의 포노 출력 단자에 연결합니다. 그런 다음 스테레오 유닛의 포노 출력을 MPC 3000 출력 단자로 옮깁니다. MPC는 아카이 DPS 24와 연결됩니다. 그런 다음 DSP 24가 스테레오 유닛의 CD 출력 단자에 연결되어 제가 출력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테스트의 최종 목표를 염두에 두고 스테레오 장치에서 포노 앰프를 선택해야 합니다. 사운드를 테스트한 후에는 스테레오 장치에서 CD 앰프로 변경하여 드럼 머신에서 재생되는 소리를 들어봐야 합니다. 음악 작업을 마치고 대부분의 작업을 마치고 만족스럽게 마무리되면 프리제너레이션 단계의 두 번째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