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은 길거리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식욕과 경제적 여건으로 인해 필리핀 길거리 음식은 일반인은 물론 가난한 사람들에게도 인기 있는 식단이 되므로 정말 저렴합니다. 하지만 필리핀 사람들도 워낙 음식에 대한 의욕이 강해서 끼니 사이에 두 끼의 간식 외에 하루에 세 끼를 먹는 만큼 식욕이 강한 탓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여기에 가장 좋아하는 길거리 음식이 있습니다 노원구 이자카야.
Tokneneng : Tokneneng은 반죽을 입힌 삶은 오리알을 튀겨낸 것으로, Tokneneng은 보통 식초, 양파, 오이를 소스로 곁들여 먹습니다.
피시 볼: 피쉬 볼은 일반적으로 새콤달콤한 소스나 식초를 곁들여 튀겨서 깊은 맛을 내며, 일반적으로 이동식 카트를 이용해 길거리에서 판매됩니다. 피쉬볼은 밀가루, 생선조미료, 생선살로 만들어집니다.
Kikkiam: Kikkiam은 가장 인기 있는 길거리 음식 중 하나가 되는 인기 있는 중국식 고기 롤 요리법입니다. 일반적으로 튀겨서 카트를 사용하여 피쉬 볼과 함께 제공됩니다.
오징어 공 : 오징어 공 또는 주로 슈퍼마켓의 작은 키오스크에서 제공되는 괴짜 공이라고도 하며 이제는 가장 팔리는 카트 음식 중 하나가 되었으며 일반적으로 달콤한 칠리 또는 새콤달콤한 음식과 함께 먹습니다.
발롯(Balot)과 페노이(Penoy): 발롯(Balot)과 페노이(Penoy)는 그룹 중에서 가장 인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발롯과 페노이는 오랫동안 그곳에 있었기 때문에 필리핀 문화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발롯은 오리알을 수정하여 배아가 거의 완성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발롯은 이국적이고 특이한 음식입니다. 모란은 오리알을 삶아 만든 요리로, 두 전채 모두 소금이나 식초와 함께 향료로 섭취했습니다. Balot은 때때로 껍질을 벗기고 반죽으로 덮고 Tokneneng과 같은 방식으로 볶습니다.
핫도그: 이제 일일 핫도그는 길거리 음식으로도 제공되며, 길이를 1인치로 잘라 다른 음식과 함께 판매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