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남편 없이는 살 수 없어 – 남편에게 내가 그 없이는 살 수 없다고 말해야 할까

광고 믿으실지 말지 모르겠지만, 저는 이런 질문을 꽤 많이 받습니다. 대개 이혼이나 별거가 임박했다고 느끼고 함께 살거나 결혼하지 않고는 어떻게 살아남을지 모르는 아내에게서 옵니다. 이런 아내들은 말하자면 출혈을 멈출 무언가를 찾고 있습니다. 그들은 상황이 매우 절박하다고 느끼고 이를 남편에게 적절히 전달할 말을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또한 이 전략이 역효과를 낼 수 있고 그 말이 재앙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또는 적어도 불쌍하게 들릴 수도 있습니다). 어떤 여성들은 편지에서 이런 말을 하는 것을 고려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 전략의 위험은 그가 이 말을 읽을 때 그의 얼굴 표정이나 반응을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재회부적.

저는 제가 직접 이 문구를 말했다는 것을 인정해야겠습니다. 거의 재앙이었다는 것을 공개해야 할 정도입니다. 그래서 이것이 제 의견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많은 독자들이 “거기에 가지 않았으면” 했다고 말했습니다. 돌이켜보면, 그것은 절박하고, 매력적이지 않으며, 당신이라는 자존심 있는 사람 아래에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그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방식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싶어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저는 이것을 하는 더 나은 방법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다음 기사에서 논의하겠습니다.

그가 없이는 살 수 없다는 두려움은 스스로에게만 간직하는 게 나을지도 모른다: 저는 지금 당신이 겪고 있는 두려움, 불안, 자기 의심을 완전히 이해합니다. 이런 기회가 단 한 번뿐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는 게 어떤 것인지 압니다. 그리고 잘못하면 끝장날 겁니다. 종종 당신은 그의 주의를 끌기 위해, 또는 그가 이 문제에 대해 더 깊이 생각하거나 마음을 바꾸는 것을 고려하도록 충분히 멈추게 하기 위해 매우 극적인 무언가를 하거나 말하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이 경험에 대해 말하는 남자들은 거의 압도적으로 그것이 확실히 부정적으로 다가온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들은 동정심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죄책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미안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적어도 그 순간에는 욕망이나 애정을 느끼지 못합니다. 그 이유는 당신의 절박함이 종종 그들에게 무릎을 꿇고 부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자신을 나쁘게 만드는 것에서 도망치고 벗어나고 싶어합니다. 그것은 우리 모두 안에 존재하는 무의식적인 자기 보존의 한 형태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이 성향에 저항하지 않고 긍정적으로 반응하고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반응하고 모든 것을 취소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까? 아니요,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확실히 예외이지 규칙이 아닙니다. 그리고 이런 식으로 행동하는 것은 선례를 만들고 당신이 빠져나오기 더 어려운 구멍을 파는 것입니다. 그가 나쁘게 반응하면 그는 당신이 그에게 접근하는 것을 더욱 제한할 가능성이 높고, 그것은 바로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것입니다.

남편 없이는 살 수 없어요: 남편에게 남편 없이는 살 수 없다고 말해야 할까요?

실제로 그 없이 오래 살지 않아도 되는 확률을 높이기 위해 올바르게 플레이하는 방법: “나는 너 없이 살 수 없어” 전략은 실제로 매우 단기적인 전략입니다. 잘못된 결정이라면 그 결과는 극복하기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게 위험하지 않다고 생각되는 다른 플레이 방법도 있지만, 취약하다고 느낄 때 설득력 있는 연기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것을 사실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셀 수 없을 정도로 여러 번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