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종 지구상의 천국으로 묘사되는 아시아의 보석인 네팔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풍부한 자연의 아름다움 대자연은 험준한 산비탈과 구불구불한 초원부터 계단식 폭포까지 다양한 네팔의 경치 좋은 풍경에 있어서 상상의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 다양한 이유로 전 세계에서 방문객을 끌어들이는 네팔의 매력적인 관광 가치는 아시아의 순례, 트레킹, 래프팅 핫스팟으로서의 생존 가능성에 푹 빠져 있습니다 포천글램핑.
네팔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남아 있는 힌두교 왕국이지만 불교 순례지로도 존경받고 있습니다. 부처님의 깨달음에 이르는 길과 연결된 4개의 성지가 있는 신성한 집으로서 전 세계의 불교도들이 이 나라를 방문하는 해외 방문객의 대다수를 차지합니다. 부처님과 수많은 힌두 신들에게 바쳐진 사원과 고대 탑이 산재해 있는 전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순례지에는 스와얌부나트 스투파(Swayambhunath Stupa), 룸비니(Lumbini), 파슈파티나트 사원(Pashupatinath Temple), 고사인쿤다(Gosainkunda), 바라 체트라(Barah Chhetra), 텡보체(Tengboche), 할레시 마하데프(Halesi Mahadev), 스와르가드와리(Swargadwari), 자나크푸르(Janakpur) 등이 있습니다. Pathibhara는 또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신자들을 끌어들입니다. 네팔 시바 경의 신화적인 거주지 입구로 알려진 이 곳은 이웃 인도와 그 외 지역의 힌두교 순례자들도 끌어들이는 곳입니다.
하이킹과 트레킹 매니아를 위한 다양한 보물 창고인 네팔의 거친 풍경도 주요 볼거리 중 하나입니다. 300~500미터에 이르는 높은 고도에서 주변 환경 위로 우뚝 솟은 중앙 언덕 역을 갖춘 네팔 언덕은 목가적인 마을과 산길을 가로지르는 잘 정비되고 잘 정비된 다양한 산책로를 포함합니다.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트레킹 목적지로는 에베레스트 베이스캠프, 안나푸르나 서킷, 고레파니, 에베레스트 칼라파타르, 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 고사이쿤다 및 마나슬루 지역 안팎이 있습니다.
급류 래프팅은 네팔을 여행하는 사람들이 추구하는 또 다른 경험입니다. 네팔의 소박한 지형 속에서 강을 따라 여행하는 것은 정말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서까래에서 환상적인 전망을 제공하고 수백 년 된 부족 및 공동체와의 개인적인 교류를 제공하는 카약 또는 급류 래프팅 탐험은 온 가족이 신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Sunkoshi, Seti 및 Karnali 강은 열렬한 서까래를 위한 인기 목적지이며 Trisuli, Kali Gandaki 및 Marshyangdi의 급류는 초보자와 숙련된 서까래 모두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