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노트북 사용자는 열이 노트북에 미치는 손상을 간과합니다. 모든 노트북 액세서리, 심지어 모든 전자 기기의 주요 적이자 킬러는 열이므로 노트북에는 노트북 쿨러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노트북 쿨러를 선택하는 방법과 쿨러를 구입할 때 어떤 요소를 고려해야 하는지에 대해 혼란스러워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이것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갤럭시북4.
소음이 요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과도한 팬 소음을 신경 쓰지 않지만 일반적으로 거의 모든 소음으로 인해 괴로워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많은 쿨러는 소음이 많이 나지만 다른 쿨러보다 조용한 쿨러도 있습니다. 한 가지 팁은 CFM이 더 높은 노트북 쿨러는 추가 팬이 있어 소음이 50% 증가하거나(수학적으로 계산하면 2 +1 =3, 하나는 2의 50%임) 더 많은 소음을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더 높은 CFM을 생성하기 위해 통풍구의 공간을 더 작게 만듭니다.
다음으로 관심 있는 노트북 쿨러의 통풍구 영역이나 냉각 영역의 측정값을 찾아야 합니다. 이미 측정값이 나와 있을 수 있으므로 리뷰나 비교를 보거나 두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쿨러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두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물어볼 수 있는 이유는 한 사람이 편향되거나 두 사람 모두 공기 흐름이 나오는 영역에 대해 서로 다른 측정값을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이 다시 오는 경우에 권장됩니다. 다른 결과로 적어도 하나 이상의 의견을 찾으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노트북의 통풍구와 팬과 노트북 쿨러가 정렬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원시 팬 전력 또는 CFM(시스템에 흐르는 공기량을 측정하는 분당 입방피트)이 전부는 아닙니다. 팬과 통풍구의 정렬은 대부분의 경우 쿨러의 효율성에 더 큰 역할을 합니다. 시도한 노트북 쿨러가 있는 경우 노트북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특정 경우에 온도가 엄청나게 높은 경우는 예외입니다. 이에 대한 예는 15.4인치 노트북에 대한 Zalman NC1000 대 Zalman NC2000 논쟁입니다. 테스트가 완료된 후 낮은 CFM NC2000은 팬과 통풍구의 타격이 더 좋기 때문에 NC1000을 능가했습니다.
외모도 어느 정도 중요합니다. 많은 사용자는 작업 공간이 어울리고 정리되어 보이길 원합니다. 새로운 Dell Latitude E와 같이 지나치게 세련된 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