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의 최악의 점은 선생님입니다. 우리 남자가 똑똑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 똑똑하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 운전 교육 선생님이 “내일 브레이크에 대해 이야기하자. 지금 당장 코트를 가져오면 내가 열쇠를 가져올게.”라고 말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무료슬롯.
당신은 수년간 꿩, 메추라기, 오리를 사냥해 왔습니다. 이제 좋은 사격은 거의 당연한 일이 되었을 것입니다. 첫 번째 점토 새를 마주했을 때, 우리는 “그래, 내가 할 수 있어, 표적을 던져줘.”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것은 거의 운동선수의 사고방식입니다. 결국, 당신은 세탁기와 건조기에 약간 도전적일 수 있지만 산탄총을 쏠 수 있습니다!
1960년부터 1980년까지 저는 사냥터에서 매우 존경받는 사수였습니다. 깃털이나 털이 있고 사냥철이면, 저는 태그나 사냥 가방을 채우고, 그 뒤에 뛰어난 사격 실력에 대한 겸손한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당시에는 펜실베이니아와 아이오와 들판에서 사냥감을 그렇게 빨리 처리한 방법을 전혀 몰랐지만, 알고 있었습니다. 그때는 세미도 있었습니다. 20게이지 SXS라는 꼬불꼬불한 총이었는데, 반쯤은 신뢰할 만했지만, 정말 중요한 순간에는 제대로 작동했습니다. 저는 대부분 위장복을 입었는데, 친구들도 대부분 위장복을 입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제가 처음으로 클레이 타겟을 접한 건 1980년대 초반이었습니다. 설명할 수 없는 어떤 이유에서인지, 작은 20게이지는 클레이 코스에서는 필드에서만큼 신뢰할 수 없었습니다. 제 능력을 의심한 적이 없었고, 새로운 총이 이 문제를 아주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거라는 걸 알았습니다. 물론 그랬지만, 총을 쏘는 사람을 알아차리고 나서는 역시 신뢰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굴하지 않고, 회계사가 X가 점수표에 어떻게 올라갔는지 정확히 알아내라고 제안할 때까지 여러 번 구매를 계속했습니다.
저는 지금 베테랑 클래스에 있습니다. 그 특정 분류에 만족하지는 않지만, 스포츠에서 보낸 오랜 세월이 사격 스포츠에 참여하고 싶다는 평생의 열망을 격려하고 지원해 주었습니다. 많은 놓친 표적에 대한 대가로 얻은 힘들게 얻은 교훈이 있습니다.
우리가 처음 박스에 발을 들여놓았을 때, 아무런 안내도 기대도 없이, 스포팅 클레이는 굉장합니다. 미니, 배튜, 토끼는 처음에는 우리를 당황하게 하지만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점차적으로, 한 번에 한 개의 껍질씩, 타겟이 깨지기 시작합니다. 본능은 선택의 사격 방법이며 그럴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전에 효과가 있었고 그것만으로도 충분한 이유입니다.
곧, 새를 교차하고 사분하는 것은 깨지기 쉽지만 점점 더 자신감이 생기는 동안 우리의 사격 스타일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특정 샷에 더 익숙해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 게임을 길들이는 길에 확실히 들어섰습니다. 표적이 깨지고 있습니다. 인생은 좋습니다.
점수표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