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애호가이든 아니든 상관없습니다. 휴대전화에 좋은 음악을 갖는 것은 결코 나쁜 생각이 아닙니다. 그리고 10년 전처럼 휴대전화에 다운로드하고 저장할 필요도 없습니다. 스마트폰에 선호하는 앱을 몇 개 다운로드하고 언제든지 숫자를 들을 수 있습니다. 앨범, 아티스트, 차트버스터 등으로 분류된 광범위한 음악 장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몇 초 만에 휴대전화에 다운로드하고 최신 차트버스터부터 오래된 클래식까지 들을 수 있는 앱이 여러 개 있습니다.
아래에 언급된 2020년의 음악 앱 중 일부는 휴대폰에 매우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송파노래방 방이동노래방.
Wynk: Wynk 는 인도의 거대 통신사인 Bharti Airtel이 개발한 음악 앱입니다. 휴대전화에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활성화하려면 Airtel Thanks 앱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Wynk 음악은 일부 모바일 플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애드온 서비스로 소개되었습니다. 그러나 Android 휴대전화의 경우 월 99루피를 지불하면 앱을 즐길 수 있습니다. iOS 사용자의 경우 월 120루피를 지불해야 합니다.
Amazon Prime Music: 2018년 2월에 출시된 Amazon Prime Music은 현재 많은 Airtel 사용자의 휴대전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Airtel 후불 사용자라면 Amazon Prime Music을 사용하기 위해 추가 금액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Amazon Prime 회원은 추가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Airtel 선불 사용자라면 Amazon Prime 구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특정 플랜을 선택해야 합니다.
Gaana: Gaana는 많은 사용자를 유치한 인도에서 가장 오래된 음악 앱 중 하나입니다. 이 서비스는 광고로 지원되며 일반적으로 무료입니다. 그러나 오프라인에서 노래를 저장할 수 있는 구독 기반 프리미엄 서비스 옵션이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Gaana Plus라고 하며 월 99루피, 연간 구독료는 999루피입니다.
JioSaavn: 이전에 Saavn이라고 불렸던 이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는 Jio와 합병되어 JioSaavn이 되었습니다. 이 앱에 대해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데이터 속도가 느려도 이 앱에서 음악이 스트리밍된다는 것입니다. Gaana와 유사하게 Saavn에는 월 99루피에 이용할 수 있는 구독 기반 프리미엄 서비스도 있습니다.
SoundCloud: YouTube와 매우 유사한 온라인 음악 스트리밍 앱입니다. 앱에 나열된 노래를 들을 수 있고, 계정을 만들어 원하는 음악을 업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앱에서는 저작권이 없는 음악을 많이 찾을 수 있으며, 이를 비디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프라인 지원은 없습니다.
이러한 음악 앱 각각에는 다양한 장르의 수많은 노래가 있습니다. 이러한 앱은 휴대폰에 설치하기 쉽고 절대적으로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이 모든 앱은 기기에서 매우 적은 공간을 차지하며, 편의에 따라 선호하는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분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음악을 찾든, 발을 두드리든, 휴식을 위해 감각을 달래든, 긴 하루를 보낸 후 스트레스를 해소하든, 운동 루틴을 강화하든. 기본적으로 전반적인 웰빙을 위해 음악 앱을 선택하여 휴대폰에 설치하면 노래를 다운로드할 필요 없이 수백만 곡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에 추가하고 원하는 대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더 나은 추천 엔진으로 ‘당신의 음악’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어 경험이 더욱 좋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