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한 근무의 불가피한 증가

로버트 프로스트(Robert Frost)에 따르면 “자유는 대담함에 있다”.

리더가 부하 직원에게 자신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최선의 방법으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하려면 어느 정도의 용기가 필요합니다. 이는 훌륭한 리더십 움직임으로 볼 수 있지만 그 경계를 정의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직장 환경에서는 비전통적인 근무 시간을 유지하는 능력에 자유가 적용됩니다. 이는 대부분의 인력이 익숙한 9시부터 5시까지의 근무 환경과 달리 재택 근무, 무제한 휴가 사용 및 회의에서 창의적인 접근 방식을 행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경력 목표 비상주사무실.

이 개념이 얼마나 금기시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지난 몇 년 동안 인력에 상당한 변화가 관찰되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직원들이 전통적인 근무 시간 모델에서 벗어나고 있습니다. 새로운 운영 방식이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는 우리 사무실을 변화시키고 가까운 미래에 일어날 큰 변화에 대한 예방책을 제공합니다.

숫자들

작년에 업계는 원격 근무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접했습니다. 인도에서는 근로자의 53%가 재택근무를 선호합니다. 미국에서는 직원의 38%가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집에서 일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영국에서는 재택근무하는 사람의 수가 800,000명 증가하여 400만 명 이상으로 늘어났으며, 허용된다면 약 180만 명의 근로자가 재택근무를 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개발도상국에서는 관리자의 약 10~20%가 원격으로 근무합니다.

민간 기업은 물론 정부까지 원격 근무를 공식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에서는 70개 도시의 500개 기업이 사람들에게 원격 근무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반면 일본 도요타는 직원의 3분의 1을 원격근무를 허용하겠다고 발표했다. 터키도 원격 근무자가 업무 수행 방식에 따라 차별을 받는 점을 고려했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