갇힌 공기로 냉각 시스템을 빼내는 방법

어떤 이유로든 냉각 시스템을 비우고 다시 채울 때마다 시스템에 작은 주머니나 기포가 갇히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기포는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냉각 시스템에서 공기를 제거하는 과정을 냉각 시스템의 “블리딩”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과정은 제조사와 모델에 따라 다르지만 기본 과정은 모든 자동차에 동일합니다.

지침

1. 라디에이터 캡을 아래로 누르면서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려 제거합니다. 냉각수 수준이 필러 넥 바로 아래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글램핑.

2. 엔진을 시동합니다. 히터 제어 장치를 최대 온도로 설정하고 팬을 “끄기” 또는 “낮게” 켜두십시오. 엔진이 작동 온도까지 가열되도록 하십시오.

3. 래칫과 소켓을 사용하여 온도 조절기 하우징의 블리더 밸브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려 엽니다. 더 이상 기포가 빠져나가지 않고 냉각수가 꾸준히 흘러나올 때까지 밸브를 열어 두십시오. 래칫과 소켓을 사용하여 밸브를 시계 방향으로 돌려 밸브를 닫습니다.

4. 냉각 팬을 한 번 켜고 끄고 라디에이터 및 오버플로 병의 냉각수 수준을 확인하고 필요에 따라 다시 채우십시오.

5. 드라이버로 클램프의 웜 나사를 시계 방향으로 돌려 모든 호스 클램프가 단단히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팁 및 경고

냉각수를 라디에이터나 냉각 시스템의 다른 부분에서 배출한 후에는 냉각 시스템을 트림해야 합니다.

냉각수는 항상 올바르게 폐기하십시오. 냉각수를 배수구나 하수구에 쏟지 마십시오. 많은 주유소, 수리점 및 부품 상점에서는 재활용할 수 있도록 냉각수를 가져가거나 직접 재활용 센터에 가져갈 수 있습니다.

엔진이 뜨거울 때 라디에이터 캡을 절대 열지 마십시오! 라디에이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