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 여행에 과야베라 셔츠가 필요합니까?

내가 과야베라 셔츠라는 용어를 말하면 당신은 나를 멍하니 쳐다볼 것입니다. 그러나 멕시코, 푸에르토리코 또는 라틴 아메리카 전역에 가본 적이 있다면 두 문장만 더 읽어보면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라페스타 맛집.

Guayabera 셔츠와 남성용 스웨터는 오늘날 시가 셔츠, 멕시코 웨딩 셔츠 또는 볼링 셔츠와 같은 많은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 치즈 해변 리조트 광고를 보셨나요?? 과야베라를 입는 것은 광고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입니다. 그 광고에 등장하는 커플은 과야베라를 입고 있습니다. 과야베라 셔츠에는 수직으로 두 줄의 알프로자가 있고 2~4개의 패치 포켓이 있는 것이 잘 알려져 있습니다. Alforzas는 셔츠의 앞면과 뒷면을 따라 촘촘하게 꿰매어진 가늘고 작은 주름입니다.

과야베라 셔츠가 어디서 유래되었는지에 대해 많은 논쟁이 있지만, 셔츠가 원래 어떻게 만들어지고 디자인되었는지에 대한 전설은 누구에게 물어보든 동일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구아야베라 셔츠는 구아바를 운반하고 보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4개의 큰 주머니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우연히 재봉사이기도 한 가난한 농부의 아내가 남편의 일을 더 쉽게 만들어 준 것 같습니다. 그 후 디자인이 인기를 얻었고 오늘날에도 여전히 인기가 높습니다.

구아바를 운반하는 것 외에도 Guayabera는 해변 복장 외에 다른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멕시코, 푸에르토리코, 파나마에서는 린넨 구아야베라가 해변 결혼식 복장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이 셔츠는 세련되고 트렌디할 뿐만 아니라 매우 편안하고 뜨거운 태양 아래서도 쉽게 입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공개 과야베라 목격의 재미있는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피델 카스트로는 1994년 6월 콜롬비아에서 열린 이베로-미국 정상회담에서 과야베라를 입고 공식 공개 행사에 나타났습니다.
2.) 19세기 쿠바 시인은 과야베라를 너무나 존경하여 과야베라를 쿠바의 상징으로 삼는 시를 썼습니다.
3.) 마이애미에는 이제 도시의 인장으로 장식된 공식 과야베라가 있습니다.
4.) 7월 1일은 과야베라의 날입니다.

이 셔츠는 원래 라틴 아메리카에서 더 인기가 있었지만, 미국에서는 남녀노소 사이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이제 과야베라 셔츠를 옷장에 추가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외국을 방문하고,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고, 피나콜라다를 마시는 것보다 더 즐거운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귀하의 자금이 현재 카리브해로 제트기를 출발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경우; 집에서 열대 지방의 느낌을 느껴보세요. 과일 칵테일과 좋은 책을 들고 수영장 옆, 과야베라에 앉아보세요. 당신은 열대 지방에 있지 않다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도 우리에게 말하지 않으면 우리도 말하지 않을 거예요!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