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대 넷북

PC 시장에서 넷북의 자산은 최근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그들은 이전에 오용되었던 고정형 노트북에 대한 다가오는 일치로 종종 현명합니다. 여전히 넷북이 정확히 무엇인지, 노트북과 어떻게 비교되는지에 대한 암묵적인 혼란이 있습니다. 의심할 바 없이 둘 다 자신만의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가지 장치 중 하나를 선택할 때 이야기를 더 쉽게 표현하기 위해 구매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 아래에 등록한 상황  갤럭시북4:
상황. 넷북에 대한 첫 번째 사례에서 확실하게 결론을 내릴 수 있는 것은 크기입니다. 넷북의 데모는 일반적으로 7인치에서 10인치 사이인 반면, 노트북은 일반적으로 14인치에서 이점을 얻습니다. 결과적으로 넷북은 더 작아지고 장치 검사는 노트북으로 이루어집니다.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므로 계약이나 가벼운 하이킹을 통해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파티셔닝. 현재 대부분의 넷북은 1024×600에서 최대 커버링 분석을 허용합니다. 아래의 항목으로는 웹 수행자의 전체 너비를 한 순간에 캔버스에 표시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인간은 꽉 막힌 텍스트 연결자를 갖기 위해 페이지를 앞뒤로 스크롤해야 합니다. 여전히 가장 최근의 넷북은 대개 1024×600을 지정하도록 생산되는데, 이는 웹 사이트의 나이가 넘는 가정적인 수중 환경에 적합합니다.

색인. 넷북의 작은 상황으로 인해 정치가의 힘으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배터리를 충전하지 않고도 5~6시간 동안 넷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반 노트북보다 거의 3년이 더 소요되는 시간입니다. 향상된 휴대성과 결합된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넷북은 먼 곳을 여행하려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보여주다. 필러는 이 두 가지 범주의 장치 사이의 유일한 차이점이 아닙니다. 넷북의 주요 단점은 약한 실행 사양과 관련이 있습니다. 폭발적인 목표 이동 능력, 프로세서 속도 및 그래픽 저장 공간은 표면적으로는 넷북의 품질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래픽, 장면 또는 녹음 수정과 같은 다양한 프로세서 집약적 작업을 분출하는 것은 랩탑에서처럼 외교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Youtube와 같은 사이트에서 비디오를 과도하게 재생하면 넷북이 상당히 느려질 수 있습니다.

건반. 넷북에 대한 또 다른 주목할만한 점은 키보드의 크기입니다. 모놀리식 손가락을 사용하면 타이핑을 할 때처럼 오타를 수정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넷북은 대부분 타이핑하기 불편하고 상태에 적합하지 않은 구겨진 작은 키보드를 배포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