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aing을 위한 최고의 허브와 향신료

남아프리카 사람들은 브라이를 좋아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국민 오락입니다. TV에는 브라잉 전용 쇼가 있으며, 공휴일인 ‘유산의 날’로 알려졌던 날은 이제 ‘브라이 데이’로 더 일반적으로 불립니다. 따라서 ‘남아프리카인의 브라이에 대한 사랑’이라고 말하는 것은 실제로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며, “남아프리카인은 브라이에 집착합니다.”라고 말하는 것이 진실에 더 가깝습니다  잠실맛집.

이제 우리는 그것을 방해하지 않고 우리가 좋아하는 다양한 고기에 가장 적합한 허브와 향신료가 무엇인지 논의하는 것과 같은 더 중요한 문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스테이크

브라이에 완벽하게 구운 큰 스테이크 조각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요? 하지만 무엇으로 양념을 할까요? 어떤 사람들은 소금, 갓 갈은 후추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스테이크가 석탄에 닿을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하기 전에 스테이크를 몇 시간 동안 덮는 정교한 매리네이드를 만듭니다.

그리고 소금과 후추보다 더 많은 것을 찾고 있지만 매리네이드에 흠뻑 젖은 스테이크보다는 덜 찾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고기의 맛을 숨기지 않고 더욱 향상시키는 허브와 향신료를 원합니다. 먼저 소금과 후추로 시작한 후 다음 중 하나 또는 전부를 추가하세요.

고수풀: 빌통 향신료라고도 알려진 고수풀은 스테이크와 잘 어울립니다. 흙 맛이 붉은 고기의 맛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지상 고수풀이 가장 잘 작동합니다.

로즈마리: 이 허브는 스테이크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로즈마리는 민트과에 속하며 약간 씁쓸하고 향기로운 허브로 특히 지방이 많은 부위에 좋습니다. 그 향이 진한 맛을 부드럽게 만들어주기 때문입니다. 말린 로즈마리가 가장 효과적입니다.

양고기

어떤 사람들은 양갈비 몇 개가 없으면 브라이는 브라이가 아니라고 말합니다. 물론 맞습니다. 완벽한 양갈비를 만드는 데 필요한 허브와 향신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늘 소금: 양갈비에는 마늘과 소금이 필요하며 마늘 소금은 이 두 가지의 완벽한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신선한 마늘을 사용하는 것은 고기를 재워두지 않으면 효과가 없으며, 양갈비를 너무 오래 재워두면 지방이 아삭아삭해지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니 차라리 마늘 소금을 사용하세요.

레몬 후추: 양갈비는 레몬과 후추와 잘 어울립니다. 신선한 레몬 주스를 사용하고 분쇄기에서 약간의 후추를 추가할 수도 있지만 레몬 페퍼도 효과가 좋습니다.

돼지고기

소박한 돼지갈비는 양념하는 방법을 안다면 꽤 맛있는 음식이 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