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화된 외환 거래 시스템 – 가능할까요?

자동화된 외환 거래 시스템이라는 개념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외환 시장이 자동화되기 전에 거래소 상장 선물 시장이 자동화를 가장 먼저 도입했습니다. 그런 다음, 은행 간 현물 외환 시장의 거래자들은 최신 트렌드를 따라잡기로 결정하고 새로운 시스템으로 전환했습니다.

자동 외환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면 거래자는 기존 기술 지표와 사용자 지정 거래 규칙에 따라 현물 외환 시장에서 자동으로 언제든지 거래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자동 거래 시스템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키움 조건검색 알림.

– 특히 트레이더가 특정 거래 포지션에서 손실을 보고 있는 경우 자동 추적 정지 기능;
– 계좌 자본 관리;
– 정지 및/또는 제한 주문;
– 재량에 따른 시장 주문;
– 추세 추종 시스템을 활성화하기 위한 재량에 따른 다양한 기술 분석 지표.

자동화된 외환 거래 시스템은 다음 지표의 대부분을 지원합니다(기술 지원은 사용된 기술과 시스템의 사용 가능한 기능에 따라 달라집니다):

– WMA(가중 이동 평균);
– EMA(지수 이동 평균);
– SMA(단순 이동 평균);
– VMA(가변 이동 평균);
– TMA(삼각 이동 평균);
– TSMA(시계열 이동 평균);
– WATR(와일더 평균 진범위);
– VHF(수직 수평 필터);
– 표준 편차;
– 추적 정지;
– 질량 지수;
– 고정 한도 및 정지 및 기타.

외환 시장에서 자동화 프로세스가 성공한 것은 다음과 같은 여러 요인 덕분입니다.

– 실시간으로 거래를 수행하거나 실행하는 능력. 자동화 덕분에 트레이더는 몇 밀리초 이내에 거래를 마감할 수 있습니다. 수동 시스템에서는 이전 거래가 일반적으로 몇 시간 후에 마감되기 때문에 불가능합니다. 또한 트레이더가 새로운 거래를 하지 못하게 하는 연이은 손실을 입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자동화된 외환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면 이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